본문 바로가기

흥부!

강아지 노즈워크하는법, 추천 간식(오리젠 트리츠, 네츄럴 펫스낵 닭가슴살)

반응형

강아지를 키우면서 간식... 아무 데나 가서 사시나요?

저는 흥부를 입양하기 전에 정말 공부 많이 했거든요. 훈련부터 시작해서 무엇을 먹여야 하는지, 물론 아직도 많이 모르는 게 많아요. 뭐 훈련이라고 해봐야 그냥 배변 훈련하고 손 , 앉아 이것만 시켰어요.

딱히 다른 훈련을 시킬필요성을 못 느껴서요.

일단, 간식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흥부는 특히...

흥부는 식탐도 없고, 다른 훈련사 말대로 시간대로 밥을 주고, 안 먹음 뺏으라고 해서 다해봤는데 , 결국 공복 때 토하는

노란색까지 보고야 기겁하고 시져를 꺼내 먹였죠.

그런 흥부는 간식도 안 먹거든요. 그래서 간식 중 몸에도 좋고, 식탐 없는 흥부가 잘 먹는 것을 찾았거든요.

일단, 눈에 까만 안경을 써서... 우리나라 간식은 구매를 되도록 안 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나라는 강아지를 가족으로 생각을 안 하고 가축으로 생각해서 그런가, 간식이나, 사료에 장난을 많이 친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나쁜 사람들이죠.

그래서 정말 민감하게 간식을 많이 바꾸고 먹여보고 했습니다.

너무 몸에 좋고 비싼 간식은 흥부가 안 먹어서 선배들 다 나눔 했고요...

그러다가 인터넷에서 내추럴 수제간식을 발견했죠. 그래서 먹여보고 흥부도 너무 잘 먹어서 이것을 먹이게 됐어요.

수제라.. 유통기한도 짧다고 해서, 항상 5개 정도 시키면 2개는 냉장, 3개는 냉동에 넣어서 사용합니다.

 

아! 그리고 , 오리젠 트리츠는.. 부산 더펫텔 가서 사게 됐는데, 일단 비쌉니다.

정말 간식 양에 비해 1만 원 정도 선이면 비싼 거거든요.

하지만, 몸에 좋은 건 그냥 브랜드 보면 답이 나와있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오리젠... 유명하잖아요.  제가 인터넷에서 사료 공부하다가 알게 된 게 사료 중에 가격을 떠나서 세계에서 가장 좋은 사료로 오리젠이 뽑혔다고 알고 있습니다.

(가격이 더비 싼 사료도 있지만... 오리젠이 좋다고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브랜드만 보고 구매를 했는데, 이것도 잘 먹더라고요.

일단 내추럴, 오리젠 트리츠 간식은 밑에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일레븐 번가에서 구매한 강아지 간식! 닭가슴살 (네츄럴 펫스낵) 위에 지퍼가 있어서 먹고 잠그기 편해요.

이번 부산 펫 호텔 (더펫텔)에서 구매한 ㅎㅎ 오리젠 트리츠!! 비싸도 오리젠 브랜드 믿고 삽니다.

이것도 위에 지퍼가 있는데 제가 뜯을 때 실수를 해서 지퍼 부분이 다 부서져서 봉투에 담았답니다

트리츠에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

100% 놓아기른오리/ 캐나다 농장들에서 신선 또는 급속 냉동으로 가져온 거라고 하더라고요.

캐나다 온타리오에서 천연과 곡물을 우물물을 먹이며 놓아기른 오리의 고기를 신선하게 또는 급속 냉동하여 운송해 오고 , 천연의 영양소가 꽉 차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동결 건조해서 우리 신선한 오리고기의 생명을 주는 영양소들이 살아있는 이 영양 많고 맛 좋은 트리츠는 여러분의 개가 좋아할 섬세한 맛과 아로마가 넘쳐 난다고 설명을 하네요.

 

사용 원료로는 신선한 오리고기 70% , 오리 간 30%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분 분석량을 보면 조 단백질 43% 이상, 조지방 43% 이하, 조회분 6% 이하, 수분 5% 이하로

칼로리는 신진대사 에너지는 5070kcal/kg이며 한 개탕 4 kacal입니다.

 

설명을 읽으면 계속 신선한 신선함을 사용하는 것을 보니 얼마나 신선할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블로그에 올리는 김에 노즈워크를 시키려고 펼치니 흥부가 달려들어와서 벌써부터 준비중인 흥부입니다. 정말 귀엽죠?
네츄럴 닭가슴살은 이렇게 생겼는데 이대로 주면 흥부는 힘들게 먹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쪼개서주거든요. 일단 노즈워크를 하기위해서 일정한 크기로 쪼개요. 팍!팍!
이렇게 부신 닭가슴살은 구석구석에 숨깁니다.
이건 비싸서... ㅠㅠ 3개씩만 주고있어요

시작! 찾아먹어 흐응부!

흥부 아빠 총평: 노즈 워크를 하면 강아지 스트레스도 풀고 좋다네요! , 처음 흥부가 어릴 때 겨울이라 감기 걸릴까 봐 산책을 못 시킬 때, 노즈 워크 진짜 많이 시켰거든요. 저렇게 놓으면 한 5분 정도는 찾아 잘 먹어요. 나중에는 노즈 워크 공도 하나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노즈 워크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은 인터넷 찾아서 강아지에게 일주일에 2~3번 시켜주세요.

건조기가 있으신 분들은 직접 고구마와 닭가슴살을 이용해서 건조시켜 강아지 간식을 수제로 만들어 주더라고요.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여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트리츠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종류가 여러 가지 있으니 잘 보고 사세요~!

흥부에 대해 또 팁이 있으면 올릴게요.

반응형